[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문창용)는 지난 18일부터 8월 20일까지 약 1개월간 공공자산 처분시스템인 ‘온비드’를 통해 ‘비긴 앤드 어게인 플러스(BEGIN & AGAIN +)’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비드 신규 회원 유치와 휴면 또는 휴면예정 회원의 활동 재개를 유도하여 온비드를 널리 알리고 다양한 공매 투자정보를 국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비긴 앤드 어게인(BEGIN & AGAIN)’ 이벤트는 온비드 신규 회원으로 등록하거나, 휴면 또는 휴면예정 회원이 기존 계정을 활성화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플러스(+)’ 이벤트는 온비드 회원이 페이스북, 블로그 등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비긴 앤드 어게인(BEGIN & AGAIN)’ 이벤트를 공유하는 방법으로 펼쳐진다.
참가 방법은 온비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비긴 앤드 어게인(BEGIN & AGAIN)’ 이벤트 참가자 중 150명과 ‘플러스(+)’ 이벤트 참가자 중 50명을 선정하여 각각 모바일 빙수 교환권과 모바일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29일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온비드 홈페이지 또는 온비드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캠코가 지난 50년간 쌓아온 공매 노하우와 공신력을 바탕으로 2002년부터 구축-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공매시스템인 온비드는 지난 2017년 처음으로 연 이용인원 20만명을 돌파했으며 누적 입찰참가자수 164만명, 누적 낙찰금액도 67조원을 기록한 바 있다.
ilyo33@ilyo.co.kr
온라인 기사 ( 2025.01.06 09: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