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동 제공>
[포항=일요신문] 임병섭 기자 = 경북 포항시 남구 제철동(동장 장종용)은 31일 전직원 민원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 장종용 동장은 “지금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민원을 기계적으로 처리하는 1차원적 행정의 시대는 아니다. 변화하는 사회적 분위기에 맞춰 민원인의 요구도 점점 다양해지고 복잡해지고 있으므로 항상 민원인의 입장에서 듣고, 듣다보면 공감하게 되고, 공감하게 되면 더 친절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변하게 된다”고 말했다.
한편 제철동은 앞으로 수시로 전직원 친절교육을 통해 민원인이 체감할 수 있는 행정을 구현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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