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선된 최상급의 한우 세트와 청정 지역에서 어획한 수산 세트로 고급스러움 가득
한우 스테이크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도심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다가오는 명절, 설날을 맞아 품격 있는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상급의 한우로 구성된 한우 세트, 청정 지역에서 어획한 수산세트 그리고 힐튼 부산 호텔에서만 구매 가능한 스페셜 선물 세트 등 프리미엄 상품들로 다양하게 마련됐다.
힐튼 부산의 명절 선물 세트 중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한우세트는 최상급의 한우를 총주방장이 직접 정성스럽게 손질한 후 산소 치환 공법으로 포장해 육질의 깊은 풍미와 신선도를 자랑한다.
그 중에는 안동에서 무항생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최고급 한우로 마블링과 식감이 뛰어난 한우 명품 세트, 다양한 부위로 다채로운 맛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한우 프리미엄 세트,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꽃등심, 안심, 채끝 등을 선별한 한우 스테이크 세트, 그리고 얼리지 않은 냉장 한우로 명절 상차림에 필수인 한우 찜갈비 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수산세트로는 엄격한 기준으로 청정 지역에서 어획해 총 주방장의 세심한 작업을 거쳐 풍성한 향과 바다의 깊은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굴비 세트가 준비됐다.
순수 국내산 참조기를 정통 방식으로 해풍에 건조해 담백함과 쫄깃함을 자랑하는 법성포 영광 굴비, 최적의 시기에 어획해 쫄깃한 식감과 통보리가 어우러져 담백한 풍미를 선사하는 영광 진품 보리굴비 등이 있다.
그 외 스페셜 선물 세트로는 자연 햇빛과 청정바다의 해풍에 말려 바다의 진한 향이 일품인 기장 특산품 세트 3종과 프랑스 노르망디 남부에서 생산된 까망베르 치즈와 도토리를 먹여 키운 스페인산 하몽 햄 등으로 구성된 유러피안 햄&치즈세트, 블랙 트러플 오일, 샴페인 식초 등 유러피안 스타일의 각종 소스 및 오일이 포함된 유러피안 오일&비네가 세트 등의 알찬 선물 세트 등이 준비됐다.
또한 힐튼 부산의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세트 3종과 설 선물중 인기가 높은 다모임 식사권까지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의 폭이 넓어 명절 선물로 마련하기에 좋다.
힐튼 부산 설 선물 세트는 7일부터 예약 판매하며, 14일부터 현장 구매 가능하다. 와인과 식사권을 제외한 모든 상품은 배송가능하며, 배송 접수 마감일은 28일이다. 단, 와인과 기장 특산품 세트는 2월 6일까지 현장 구매 가능하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