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김해유통센터 고객만족 찾아가는 마케팅 결의대회 개최 모습
[경남=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농협김해유통센터는 지난 7일 제9대 신임 김육수 사장의 취임식과 함께 농업인과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한 ‘2019년 김해유통센터 고객만족 찾아가는 마케팅’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전년도 하나로유통 전 사업장을 대상으로 한 CS 사업장 평가에서 전국 1위를 수상한 여세를 몰아 2019년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김해유통센터 직원들의 적극적인 CS실천의지를 다지고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더욱 더 친근한 서비스를 생활화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김해유통센터는 이 날 결의를 통해 고객이 김해유통센터의 존재가치임을 인식하고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신뢰받고, 함께 하는 김해유통센터가 될 것임을 다짐했다.
김해유통센터 김육수 사장은 “고객들의 서비스에 대한 인식과 기대수준이 날로 높아지고 있어 고객 서비스에 대한 질적·양적 수준의 고도화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직원 상호간의 공감 능력과 고객 트렌드를 위해 찾아가는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객만족, 민원 ZERO 판매장을 만들어 고객으로부터 더욱 신뢰받고 사랑받는 농협김해유통센터로 거듭 나겠으며, 내부직원간 화합과 소통으로 수평적이고 유연한 농협의 조직문화 조성을 통해 아름답고 행복한 김해유통센터를 만들어가자”고 강조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