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요신문] 조정기 기자 = 해운대그랜드호텔은 5월 가정의 달 그리고 가족들과 황금연휴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그랜드테이블의 오월 패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는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으로 5인 이상 3대가족 고객 식사 시, 1인 무료 제공이며, 4일~6일, 8일, 15일은 뷔페 디너 식사 시간에 등심 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린이날을 방문하는 아이들을 위해 3일부터 6일까지 특별한 어린이 전용 메뉴 등 바닷 속의 신비로운 아쿠아(Aqua)를 테마로 풍선 장식이 꾸며질 예정이다.
5일 아린이날은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어린이날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린이 동반 고객 식사 시 (테이블당 1개) 해운대그랜드호텔만의 특별한 미니붕붕카 크레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추가로 아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5.5 페이스페인팅 14:00~18:00)
또한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감사의 날인 8일 어버이날을 맞아 가족 고객 식사 사전예약 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을 증정한다.
5월 20일 ~ 22일 부부의날, 성년의날을 기념해 부부 또는 커플 고객 2인 이상, 1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모든 이벤트는 중식, 석식에 한하며 타 할인 이벤트와 중복적용 되지 않는다.
5월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가족과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한 메뉴를 다채롭게 준비했으며 카빙 이벤트 등 다양한 즉석요리가 라이브 스테이션(디너)을 통해 준비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