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의 공식 스폰서십 파트너사인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맨체스터 시티FC가 2년 연속 리그 우승을 차지 했다.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의 공식 스폰서십 파트너사인 영국 프리미어 리그(이하 EPL) ‘맨체스터 시티FC(이하 맨시티)가 2년 연속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맨시티’는 지난 12일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와의 경기에서 4-1로 승리하며 이번 시즌 EPL에서 우승을 했다. 이로써 맨시티는 지난 2월에 차지한 카라바오컵 2연속 우승과 더불어 EPL까지 2년 연속 우승을 거머쥐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부터 맨시티를 공식 후원해 오고 있으며 특히, 2017년 EPL 최초로 맨시티와‘공식 슬리브 파트너십 (선수 유니폼 소매 부분에 로고를 노출하는 방식)’을 체결했다. 넥센타이어는 맨시티와의 스폰서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꾸준히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넥센타이어 강호찬 대표이사는 “맨시티의 공식 파트너로서 이번 EPL에서 우승을 차지한 구단에 진심으로 축하를 전한다. 앞으로도 넥센타이어는 맨시티와 함께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이번 맨시티의 2년 연속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향후 국내외에서 거래선 및 소비자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