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연] 코마츠바라 무용단 첫 내한
‘아시아 플라멩코의 정신’ 요코 코마츠바라가 그의 무용단을 이끌고 드디어 첫 내한공연을 갖는다. 유럽과 아시아에서 숱한 무용 비평가상을 받으며 플라멩코에 많은 공헌을 한 동양인 최초의 위대한 플라멩코 댄서 요코 코마츠바라. 그의 무용단이 자랑하는 주역댄서들과 함께 플라멩코를 창작 예술로 승화시킨 ‘카르멘의 사랑’과 신비와 정열이 플라멩코를 선보인다. 특히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최고의 플라멩코 댄서 안토니오 마르케스가 함께 공연할 예정으로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2월21일 저녁 7시30분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2월22일 수요일
[T V ] 드라마 스페셜 <천국의 나무>
밤 9:55 SBS 방송
스무 살이 된 하나는 이제 미성년자가 아니라며 윤서가 자신을 잊고 있지 않았음을 느낀다. 이제는 헤어지지 말자며 아련한 눈빛으로 하나를 바라보는 윤서.
하나는 그 눈빛에 가슴이 두근거림을 느낀다. 하지만 이내 윤서는 언제 그랬냐는 듯 시선을 돌리고 하나를 차갑게 대한다. 종잡을 수 없는 윤서의 태도지만 하나는 느낄 수 있다. 애써 윤서가 감정을 자제하고 있음을. 하나는 류에게도 윤서의 등장을 알리지 않지만 두 사람의 모습은 결국 류의 눈에 띄게 되고 하나는 류에게 커다란 비밀을 들킨 것처럼 미안한 마음으로 어쩔 줄 모르는데….
2월23일 목요일
[연 극] <줄리에게 박수를>
젊은이들의 고민 속에 녹아 든 사랑을 깔끔하게 보여 주는 이 작품은 절망 속에서도 사랑을 놓지 않는다는 사랑에 대한 따스한 시선을 간직하고 있다.
우유배달을 하고 남은 우유를 전하는 것으로밖에 사랑을 표현할 수 없는 주인공 햄릿과 죽은 연인 로미오를 그리워하며 하루하루를 힘겹게 살아가는 오필리어를 통해 사랑의 아픔을, 만년 유모역의 조연 줄리엣을 통해서는 잡힐 듯하지만 잡히지 않는 성공을 향한 고달픈 항해를 하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따스하고 유쾌하게 다룬 작품이다.
2월22일부터 4월16일까지 예술극장 나무와물.
[새 영화] 조선 최고의 색한 자들이 모였다! <음란서생>
명망 높은 사대부 집안 자제이자 당대 최고의 문장가로 알려진 윤서에게 권력은 쫓기에 허망한 것이요, 당파 싸움은 논하기에 그저 덧없는 것. 반대파의 모략으로 골치 아픈 사건을 맡게 되고 이 와중에 저잣거리 유기전에서 일생 처음 보는 ‘난잡한 책’을 접하면서 알 수 없는 흥분을 느낀다. 윤서는 급기야 몸소 음란소설을 써 보는 용기를 발휘한다.
추월색이라는 필명으로 음란소설을 발표하던 윤서는 1인자가 되고 싶은 욕심에 고신 전문가로 악명을 떨치고 있는 가문의 숙적 광헌에게 소설 속 삽화를 그려 줄 것을 부탁한다. 광헌 역시 이 제안을 거절치 못하고 윤서와 나란히 음란소설 창작에 빠져 든다. 이들 양반 콤비의 작품은 장안 최고의 화제작으로 급부상하는데…. 출연 한석규 이범수 김민정 오달수 김뢰하. 2월23일 개봉 예정.
2월24일 금요일
[새 영화] <파라노이드>
떠오르는 신예 모델 클로에는 몹시 바쁜 스케줄과 스토커로부터 벗어나고 싶다. 어느 날 그녀의 새 남자 친구가 예전 밴드 멤버들과 교외에서 주말을 함께 보내자며 디너 파티에 클로에를 초대한다. 그러나 뜻하지 않게 그의 부인이 나타나면서 조용할 것 같던 주말은 엉망이 되고 클로에는 낯선 사람들과 함께 외딴 저택으로 떠난다.
약에 취했던 듯, 한밤중에 낯선 침대에서 깨어난 클로에는 다른 이들은 아무도 없고 집 주인 스탠과 그의 이상한 가족들만이 있음을 알게 된다. 그녀는 다음날 아침까지 머물기로 결심하지만 곧 자신이 납치당했으며 사람들이 난교 파티를 열어 그녀의 모습을 찍으려 했음을 알게 되는데….
출연 제시카 알바, 이아인 글렌. 2월24일 개봉 예정.
2월25일 토요일
[에로비디오] <섹슈얼 필링>
결혼을 약속한 레이와 비비는 오래 연애한 커플이다. 그러나 막상 결혼을 코앞에 두고는 서로가 정말 사랑하는가 하는 갈등에 빠지게 된다. 그래서 둘은 단 하룻밤의 자유를 서로에게 허락하고 결혼하기 전에 꿈꾸었던 환상을 실천에 옮기기로 한다. 비비는 자신의 친구인 킴과 니키에게 조언을 구한다. 니키는 자신이 댄서로 일하는 바에 홀로 찾아와 춤을 감상하다가 조용히 돌아가는 낯선 남자와의 섹스를 상상한다고 말해주고, 킴은 자신의 남자 친구가 다른 여자와 섹스하는 광경을 훔쳐보는 짜릿한 경험을 이야기해 준다. 비비는 두 사람의 경험을 자신도 이루어 보기 위해 레이를 추적하는데….
유호프러덕션.
2월26일 일요일
[앨범]
아시아의 요정 보아가 일본에 이어 국내에서도 정규 4집 앨범
2월27일 월요일
[DVD] <로드 오브 워 SE> 무삭제판
90년대 중반에 접어 들어 이 사라진 무기들은 세계 각국의 무기 밀거래상들에 의해 공공연히 유통되기 시작하고, 이 와중에 ‘전쟁의 제왕(Lord of War)’이라 불리며 독보적인 위력을 떨치는 남자, 유리 올로프가 나타난다. 그는 ‘전쟁의 제왕’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금액만 맞는다면 세계의 독재자, 전쟁광, 무기 밀거래상 등 상대를 가리지 않고 위험한 거래를 만들어 가는데….
화면비율 2.35:1 아나몰픽 와이드스크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