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부산 야외 인피니티 풀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도심 속 완벽한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래시 세일(Flash Sale)’을 진행한다.
이번 플래시 세일은 복잡했던 여름 휴가철이 끝나고 가을과 겨울 시즌의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40%까지 객실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약 기간은 24일 정오 12시부터 27일 저녁 6시까지며, 투숙기간은 24일부터 2020년 2월 3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히 힐튼 아너스 회원은 최대 40%, 비회원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객실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는 변동될 수 있다.
힐튼부산은 지상 10층 규모로 약 21평의 넓은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빗 발코니를 통해 바다 위로 떠오르는 일출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로맨틱한 휴가를 보내기에 좋다.
총 310개의 객실을 비롯해 레스토랑과 맥퀸즈라운지 & 맥퀸즈바, 해안 경관이 파노라믹 뷰로 펼쳐지는 야외 인피니티 풀, 최상 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 맥퀸즈풀 등 해외 리조트 못지 않은 럭셔리 수영장과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국내 대표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다.
야외 인피니티 풀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오픈, 운영될 예정으로 이번 세일 기간을 통해 이용하기에 좋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힐튼부산 홈페이지 또는 힐튼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