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영인 팀장
[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유러피언은 물론 우리나라 젊은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이른바 스테디셀러 여행목적지인 태국 푸켓은 마치 로망과도 같은 데스티네이션이다. 이런 명성에 걸맞게 여전히 휴양 및 신혼여행목적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푸켓에 대한 매력적인 이야기를 팜투어 푸켓 담당 손영인 팀장에게 들어봤다.
팜투어 손영인 팀장은 “푸켓은 이미 해외여행자유화 이후 지금까지 30여 년 동안 굳건히 휴양을 위한, 또 신혼여행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아왔는데 이유는 관광, 엑티비티 그리고 휴양까지 다양한 매력을 지녔다는 점”이라며 “이와 더불어 생애 단한번이라는 희소성을 만족시켜줄 럭셔리 풀 빌라와 고급 스파 등이 포함돼 동남아지역이라는 가깝다는 장점과 함께 저비용 고 퀄리티가 보장되기 때문에 각광을 받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팜투어는 현재 매주 주말 열리는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푸켓 지역 단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6성급 풀 빌라 포인트 야무 리조트 특전을 마련했다.
손 팀장은 “포인트야무 리조트의 1베드 오션 뷰 풀 빌라는 비치 바로 앞에 있는 단독 풀 빌라로 완벽한 오션 뷰를 경험할 수 있다”며 “오는 2020년 봄허니문 시즌에 한해 팜투어 푸켓 허니문 특가로 진행돼 6성급 풀 빌라를 실속 있는 금액으로 이용할 기회”라고 말했다.
무엇보다 팜투어 허니문박람회에서는 푸켓으로의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경쟁력 높은 푸켓 상품을 출시해 주목을 끌고 있다.
손 팀장은 “우선 팜투어 박람회 푸켓 프로모션으로는 단독상품 직거래 풀 빌라들에 한해 4일차 자유 일정 시 전식(조식, 중식, 석식) 전부 호텔식으로 진행된다. 타 여행사들이 옵션이 있는 반면 팜투어의 경우 미화 800달러 상당의 풀 옵션(럭셔리 스파 및 스킨스쿠버) 상품을 커플 당 미화 500달러 할인을 적용했다”며 “박람회에서 예약 시 1인당 미화 150달러 총 2인(커플) 미화 300달러로 푸켓 현지에서 할 수 있는 럭셔리 스파, 스킨스쿠버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팜투어 손영인 팀장은 “태국 푸켓의 경우 팜투어 만의 경쟁력 즉 상품구성 및 서비스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로 만족도 높은 신혼여행을 보장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답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