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로타리안 권윤호 대표, 청소년·장애인 수상스포츠 무료체험 행사 등 지역사회 귀감
11월 4일 개최된 월례조회에서 정동균 양평군수가 남한강수상스키장 권윤호 대표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양평=일요신문] 김현술 기자 = 남한강수상스키장 권윤호 대표가 11월 14일 군청 4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11월 월례조회에서 군정유공자로 선정돼 군수표창을 수상했다.
경기 양평군 옥천면 남한강에서 남한강수상스키장을 운영하고 있는 권윤호 대표는 양일고등학교 인터랙트 학생 30명을 초청하여 수상스포츠 체험학습과, 천사의집 장애인과 직원 등 20여명을 초청하여 수상스포츠 체험활동을 무료로 실시하는 등 지역 봉사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표창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양평로타리 회원인 권 대표는 “양평로타리 회원으로서 작은 봉사와 사랑을 실천했을 뿐인데 이렇게 표창장을 받게 돼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히고,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 양평군 옥천면 남한강변길 274-1번지에 위치한 남한강수상스키장은 국가대표 코치진이 초급, 중급, 고급 단계별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친절한 서비스와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양평을 대표하는 수상레저업체다. 교육상담은 031-773-0855번으로 하면 된다(http://www.namhangang.kr).
수상스키장과 함께 수상스키펜션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남한강수상스키장은 경의중앙 아신역앞 도로 건너편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바나나보트, 땅콩보트, 바이퍼, 플라이피쉬, 디스코보트 등을 푸른 잔디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바비큐 파티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남한강수상스키장 권윤호 대표와 수상자들이 정동균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평군수 표창을 수상한 권윤호 대표.
남한강수상스키장 권윤호 대표가 양평로타리 전현직 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표창 수상 후 양평로타리 전현직 임원들과 함께 양평군수실에서 정동균 군수와 환담하고 있는 권윤호 대표
정동균 양평군수와 환담하고 있는 권윤호 대표
정동균 군수와 환담하고 있는 양평로타리 전현직 임원들.
권윤호 대표와 양평로타리 전현직 임원들이 군수실을 나서면서 정동균 군수와 인사를 하고 있다.
ilyo0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