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비 12,000원에 김장 2kg…20kg당 40,000원에 절임배추도 판매 / 김치 1kg당 6,000원 판매...사전 예약·김치통 가져오면 1kg당 1,000원 할인
15일 개최된 ‘2019 양평 김장보쌈 한마당잔치’ 개막식에서 포스터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다.
[양평=일요신문] 김현술 기자 = ‘2019 양평 김장보쌈 한마당잔치’가 15일 개막식을 갖고 3일간의 축제에 본격 돌입했다.
김장체험존에서 개최된 개막식에서는 포스터 시상식과 함께 정동균 군수와 이정우 군의장 및 군의원, 이종인 도의원, 백종덕 민주당 지역위원장, 방수형 양평군주민참여예산위원장, 이학용 농협양평군지부장, 물맑은양평농촌나드리 민병권 이사장 등이 김치명인과 함께 김장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개막식 인사말에서 “최고 품질의 양평농촌체험마을 농산물로 만든 김장김치는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2019 양평 김장보쌈 한마당잔치’에는 전국에서 몰려온 많은 방문객들이 김장을 직접 해 볼 수 있는 오감만족 ‘김장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김장체험’ 행사는 참가비 12,000원(1인기준)을 내면 2kg씩 쉽게 김장을 담아갈 수 있다.
행사장에서는 김치 1kg당 6,000원에 판매하며 최소구매 단위는 2kg이다. 포장은 최대 20kg으로 넘을시에는 분리 포장된다. 사전 예약 또는 현장에 김치통을 가져오면 1kg당 1,000원이 할인된다.
20kg당 40,000원에 절임배추도 판매한다.
메인무대에서는 mc 이현우의 사회로 레크레이션과 김장옥션이 펼쳐진다. 첫날인 15일 오후에는 토탈댄스 이금미 단장과 단원들이 재즈공연을 펼쳤으며, 16일과 17일에는 청소년 공연과 mc 레크레이션, 김장옥션, 우리마을 김장명인(김치 품평회 및 우승팀 시상)이 펼쳐지고, 특히 마지막날인 17일(일)에는 김장체험존에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가 대대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올해 양평김장축제는 ‘양평농촌체험마을 농산물로 김장하는 날!’을 주제로 오는 17일(일)까지 사흘간 양평물맑은시장 주차장 일원에서 열린다.
예약 및 문의는 물맑은양평농촌나드리(www.ypnadri.com/031-774-5427, 5431)로 하면 된다.
15일 개최된 ‘2019 양평 김장보쌈 한마당잔치’ 개막식에서 정동균 군수와 이정우 군의장, 군의원, 이종인 도의원, 백종덕 민주당 지역위원장, 방수형 양평군주민참여예산위원장, 이학용 농협양평군지부장, 물맑은양평농촌나드리 민병권 이사장 등이 김치명인과 함께 김장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개막식 인사말을 하는 정동균 군수. 오른쪽 옆은 양평군 홍보대사인 탤런트 정혜선씨.
유치원 어린이들이 ‘김장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양평읍생활개선회가 행사장 내에서 불우이웃돕기 행사를 진행했다.
3일간의 ‘2019 양평 김장보쌈 한마당잔치’ 진행을 맡은 이현우 사회자.
김장체험존 전경.
인터뷰를 하는 물맑은양평농촌나드리 박재호 사무국장.
김장체험 행사를 하고 있는 이혜원 군의원, 탤런트 정혜선씨, 정동균 양평군수(사진 왼쪽부터)
재즈공연을 펼치고 있는 토탈댄스팀(단장 이금미)
재즈공연을 펼치고 있는 토탈댄스팀
재즈공연을 펼치고 있는 토탈댄스팀
재즈공연을 펼치고 있는 토탈댄스팀
토탈댄스팀 이금미 단장. 비가 오는 가운데서도 열정적인 댄스를 단원들과 함께 행사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선보였다.
물맑은양평농촌나드리 민병권 이사장과 백종덕 민주당지역위원장, 탤런트 정혜선씨, 정동균 군수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탤런트 정혜선씨와 정동균 군수.
방수형 양평군주민참여예산위원장도 김장체험존을 찾아 행사에 동참했다.
김장 후 전진선 군의원이 이정우 의장에게 김치를 먹여주고 있다.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하는 박현일 군의원.
김장을 도와주고 있는 이혜원 군의원.
이종인 도의원도 정동균 군수와 함께 김장체험존에서 김장을 도와주고 있다.
ilyo0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