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 찾아가는 타이어 교체 서비스 시행
[부산=일요신문] 김희준 기자 =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넥스트레벨 GO’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넥스트레벨 GO’는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와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넥센타이어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이는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시행되는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이기도 하다.
넥센타이어는 ‘넥스트레벨 GO’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며, 소비자들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만 하면 타이어를 직접 교체하러 가는 시간을 절약하고 번거로움을 해소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외, ‘넥스트레벨 GO’는 타이어 전문가가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방문해 차량과 키를 수령, 타이어 전문점에서 타이어 교체 후 다시 가져다 주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시행한다.
‘넥스트레벨 GO’ 서비스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을 시작으로 운영되며 향후 전국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넥스트레벨 G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는 ‘넥스트레벨 GO’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16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스트레벨’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 가입만 해도 타이어 할인 쿠폰이 제공 되며, 런칭 기념 행사 상품 구매 시에도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구매 포토 후기 이벤트를 통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넥센타이어 강호찬 부회장은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 업계 최초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런칭에 이어, 이번에는 한 층 더 높은 소비자 중심의 찾아가는 타이어 교체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GO’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관점에서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