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김한술)는 SNS를 통해 가을 풍경을 즐길 수 있는 ‘NH랜선단풍놀이’ 이벤트를 실시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인의 SNS 계정에 가을 풍경 및 단풍 사진을 등재하고 필수해시태그(#NH랜선단풍놀이)를 작성해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31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집에서 랜선단풍놀이를 즐기면서 먹을 수 있는 우리 농산물, 농협또래오래치킨, 우리농산물, 커피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한술 본부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국민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함께 힐링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SNS 이벤트가 기획됐다”며, “NH랜선단풍놀이를 통해 가족, 친구 및 동료와 몸은 멀리 있더라도 마음으로 가을의 정취를 함께 느끼고 코로나19를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서농협, 도농상생 한마음 전달식 가져
창원 내서농협은 20일 합천 율곡농협을 찾아 도농상생 한마음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집중호우로 수해를 입은 농민 지원을 위해 100만원의 성금이 전달됐다.
창원 내서농협(조합장 김진석)은 10월 20일 합천 율곡농협을 찾아 올해 긴 장마와 집중호우로 수해를 입은 농업인 지원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의 영농자재를 지원하는 ‘도농상생 한마음 전달식’을 가졌다.
내서농협 김진석 조합장은 “피해를 입은 농업인들께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도시와 농촌의 균형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