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 ‘ANY(애니)카드’를 출시ㆍ판매 중이다.
BNK경남은행이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신상품을 선보였다.
BNK경남은행은 ‘ANY(애니)카드’를 출시해 판매 중이라고 지난 2일 밝혔다.
ANY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무조건 국내 모든 가맹점 0.2%, 국내 승인금액 건당 10만원 이상 0.3%, 해외 온ㆍ오프라인 가맹점 0.5% 할인 혜택이 기본서비스로 제공된다.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SKTㆍKTㆍLGU+(알뜰폰 제외) 자동이체 이동통신요금을 5% 청구 할인(횟수 제한 없이 월 최대 1만원)해주는 이동통신요금 할인서비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국내-해외 가맹점 누적 실적이 연간 500만원 이상이면 1만원을 캐시백(연1회, 아파트관리비 제외)해 준다.
후불교통 기능이 탑재된 ANY카드 국내 전용은 비씨(BC), 국내외 겸용은 마스터(Master)와 아멕스(Amex) 가운데 선택 발급 받을 수 있다.
국내 전용 비씨는 연회비 1만원이 발생하며 국내외 겸용 마스터와 아멕스는 1만2000원이 발생한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ANY카드는 신용카드 트렌드를 반영해 아무런 조건 없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카드 플레이트에 새겨진 ANY TIME, ANY WHERE라는 문구처럼 ANY카드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할인 혜택을 마음껏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역민과 함께 ‘NC 다이노스 한국시리즈 우승 유튜브 응원’
BNK경남은행이 지역 연고 프로야구단인 NC 다이노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원해 지역민과 유튜브 응원을 펼치고 있다.
BNK경남은행이 지역 연고 프로야구단인 NC 다이노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원해 지역민과 유튜브 응원을 펼치고 있다.
지난 10월 27일 NC 다이노스 마지막 홈경기 관전을 위해 창원NC파크를 찾은 지역민들의 생생한 응원 목소리를 유튜브 영상에 담았다.
‘NC 다이노스 한국시리즈 우승 가즈아! 경미가 찐 팬들과 함께 응원할게요!’란 제목으로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채널 경남은행TV에 지난 30일 업로드된 영상에는 개성 넘치고 재기 발랄한 응원 메시지를 전한다.
구창모 선수 단골 장어집 사장은 “지금까지 NC 다이노스가 잘해왔다. 택진이 형이 말한 것처럼 또 다른 꿈을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권희동ㆍ양의지ㆍ나성범 선수를 각각 응원하는 NC 다이노스 열혈 팬 3남매는 “해왔던 것처럼 긴장하지 말고 건강하게 가장 높은 곳에서 마무리하기를 바란다”고 바람을 전했다.
NC 다이노스 야구점퍼를 입고 관전 온 노부부는 “우리 집 식구는 다 NC 다이노스 팬이다. 화이팅했으면 한다”고 의지를 북돋웠다.
창미(창원시 미녀야구단) 선수 모녀는 “NC 다이노스가 한국시리즈에서 전승으로 달렸으면 좋겠다. 8년만에 우승했듯 한국시리즈도 우승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사회공헌홍보부 전정대 팀장은 “한국시리즈 우승을 바라는 지역민들의 바람이 NC 다이노스 선수들에게 좋은 기운으로 전해졌으면 한다.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채널 경남은행TV 댓글을 통해서도 응원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NC 다이노스 한국시리즈 우승 가즈아! 경미가 찐 팬들과 함께 응원할게요!’ 영상에 앞서 지난 28일에는 ‘한국시리즈 티켓을 잡아라!’ 영상을 업로드했다.
‘한국시리즈 티켓을 잡아라!’ 영상을 시청한 뒤 NC 다이노스 한국시리즈 우승 기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약간 명을 추첨해 2020 한국시리즈 입장권을 보내준다.
#BNK경남은행갤러리, ‘2020 라온 미술대전 수상 작품전(展)’
(사)문화예술교육협의회 회원들이 라온 미술대전 수상 작품들을 설치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12일까지 BNK경남은행갤러리에서 ‘2020 라온 미술대전 수상 작품전(展)’을 연다.
라온 미술대전은 캘리그라피와 공예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사)문화예술교육협의회가 지난 2019년 처음 개최한 공모전이다.
2020 라온 미술대전 수상 작품전은 전국에서 100여 작품이 공모된 2020 라온 미술대전에서 입상작에 오른 36점의 작품들로 꾸며졌다.
캘리그라피 부문 우수상에 입상한 박현희 작가의 ‘일어나면 돼’를 비롯해 공예 부문 우수상 류회숙 작가의 ‘목단 꽃 그늘아래’와 조행임 작가의 ‘가을내음’ 등의 작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2020 라온 미술대전 수상 작품전은 BNK경남은행 본점을 방문한 지역민과 고객은 누구나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라온 미술대전 장영선 운영위원장은 “2020 라온 미술대전 수상 작품전에 전시된 캘리그라피와 공예 작품을 통해 한글의 우수성과 공예의 예술적 가치를 눈으로 확인하기를 바란다. 지난해보다 수준 높은 작품들이 많이 접수돼 심사위원들의 수상 작품 선정이 어려웠던 만큼, 많은 지역민들이 BNK경남은행갤러리를 찾아 수준 높은 캘리그라피와 공예 작품을 꼭 감상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회공헌홍보부 김형수 팀장은 “BNK경남은행갤러리에 꾸며진 2020 라온 미술대전 수상 작품전(展)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내에 개설된 BNK경남은행아트갤러리를 통해서도 관람할 수 있다. BNK경남은행갤러리를 찾지 못할 경우 PC와 모바일 등을 통해 시공간 제약 없이 관람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