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포스터 속 ‘라비앙 로즈’ M/V 장면 재현에 기대감↑
걸그룹 아이즈원이 오는 3월 13일과 14일 이틀간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 THE STORY’를 개최한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3월 13일과 14일 양일간 개최되는 아이즈원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 THE STORY’(원 더 스토리)는 지난 2020년 9월 첫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IRIC THEATER’(오나이릭 씨어터) 이후 6개월 만에 진행된다. 이전 콘서트에서 AR(증강현실), XR(확장현실)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해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 바 있는 아이즈원은 이번 온라인 콘서트에서도 새로운 유닛과 미공개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다.
10일 정오 아이즈원의 공식 SNS 계정에는 ‘ONE, THE STORY’ 개최를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포스터는 아이즈원의 데뷔곡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처럼 연출돼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아이즈원의 온라인 콘서트 ‘ONE, THE STORY’ 티켓 예매는 오는 2월 16일 정오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인터파크티켓, 일본에서는 티켓피아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글로벌 팬들을 위해 해외 각국의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이즈원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한 해 동안 정규 1집 ‘BLOOM*IZ’, 미니 3집 ‘Oneiric Diary (幻想日記)’, 미니 4집 ‘One-reeler / Act IV’까지 총 3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2020년 여자 아티스트 누적 음반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3장의 앨범 모두 35만 장 이상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총 음반 누적 판매량은 약 130만 장에 달한다.
김태원 기자 deja@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