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일요신문] 대구보건대학교(총장 남성희)는 ㈜네모컴퍼니와 최근 본관 9층 회의실에서 산·학 교류협정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장상문 대외부총장, 박희옥 학생취업처장, 김우철 스포츠재활과 학과장, 이진환 물리치료과 취업전담교수와 ㈜네모컴퍼니 김동욱 대표이사, 서명진 이사, 이태욱 이사, ㈜대구닷컴 김동욱 대표이사(대표자 동명이인)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상호발전과 지속적 협력증진을 도모하기 위해서 산학협력을 체결하며 ▲취창업 교육프로그램 운영 ▲전문 인력 양성 및 채용 ▲현장실습 지원 ▲장비공동활용와 기타 양 기관의 공동 관심분야에 대해 협력하기로 했다.
㈜네모컴퍼니는 2015년 설립한 후 건강기능 식품, 스포츠센터 전문 위탁경영을 하고 있으며 서울, 경기도에 위치한 아파트의 커뮤니티센터의 위탁관리를 하면서 크게 성장하고 있는 유망기업이다. 오는 8월부터 지역 아파트 커뮤니티센터에 많은 인력을 파견할 예정인 ㈜네모컴퍼니는 대구보건대학교 졸업생을 우선 채용하기로 했다.
장상문 대외부총장은 “최근 집 인근에서 휴식이나 개인 운동을 많이 하면서 아파트 커뮤니티의 시설이 크게 부각되고 있다”며 “이번 협정체결로 양 기관 발전은 물론,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은주 대구/경북 기자 ilyo07@ilyo.co.kr
강신욱 대한체육회장 후보 "유승민 후보 의혹 사실이면 즉각 사퇴해야"
온라인 기사 ( 2025.01.04 10: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