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슈퍼주니어가 2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슈퍼주니어의 ‘Mr. Simple’(미스터 심플) 뮤직비디오가 31일 오전 기준으로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넘어섰다.
지난 2011년 8월 발매된 정규 5집 타이틀곡인 '미스터심플'은 중독성 있는 리듬으로 사랑 받았다.
이로써 슈퍼주니어는 팀 최초로 2억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그외에 '미인아' '쏘리 쏘리' '너 같은 사람 또 없어' '아야야'까지 총 5개의 1억뷰 뮤직비디오를 지니고 있다.
주성연 기자 joofeel@ilyo.co.kr
각종 송사에 폭로전까지 '진흙탕 공방'…김병만 이혼 후폭풍 어디까지
온라인 기사 ( 2024.11.15 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