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농협 창립 60주년 농·축산물 특별할인 행사 실시
경남농협(본부장 윤해진)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오는 8월25일까지 경남지역 전 농·축협 하나로마트에서 농·축산물 등 대상으로 연중 최대 규모의 파격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복숭아, 샤인머스캣 등 여름 제철과일과 신선한 우리 농축수산물을 행사카드(NH, 국민, 삼성, 롯데, 시티, 전북은행)로 결제 시 최대 30%이상 할인해 판매한다. NH카드 특가행사를 추가로 진행해 행사품목을 NH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42%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기가공·생활용품, 6,000원 균일가, ‘상상 그 이상 최대 60% 할인 행사’를 통해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를 위한 간식과 개인위생을 책임지는 생활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하나로 통합회원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6억원 상당의 경품행사를 실시한다. 경품행사는 하나로마트와 농협몰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통합회원에 가입하고 하나로마트 또는 농협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추첨을 통해 OLED TV(5명)와 골드바 10돈(20명), 공기청정기(150명)한우세트(350명) 농산물상품권(9,475명)을 총 1만 명의 당첨자에게 제공한다.
이밖에 기간별 농산물 할인행사와 사은행사, 스탬프행사 등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통합회원 가입 후 농협 몰 앱을 설치한 고객에게는 농협 몰 1만원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윤해진 본부장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하나로마트와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고품질 농·축산물을 공급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코로나19와 최근 장기간의 폭염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과 도민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NH농협은행, 창립60주년 기념 ‘슬기로운 연금생활’ 개인형IRP 이벤트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최영식)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개인형 IRP 고객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연금생활’ 이벤트를 8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응모대상은 이벤트 기간 중 ▲농협은행에서 개인형IRP를 신규로 가입한 고객(10만원 이상 신규 및 자동이체등록 & 카카오톡 수신 선택) ▲타사 IRP(연금저축 포함)에서 100만원 이상 농협은행으로 계좌이체한 고객 ▲농협은행에서 개인형IRP를 보유하고 있던 고객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100만원 이상 납입하거나 10만원 이상 납입 후 펀드상품을 포함하여 운용 지시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며 NH스마트·인터넷뱅킹 및 올원뱅크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경품은 ▲1등 LG오브제 컬렉션 무선청소기(1명) ▲2등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2명) ▲3등 발뮤다 토스터기(3명) ▲4등 스타벅스 커피쿠폰(1,000명)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경남본부 관계자는“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노후준비와 절세혜택을 위한 개인형IRP 가입고객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중한 연금자산 관리를 위해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온라인 기사 ( 2024.12.09 22: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