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넘어섰다.
'다이너마이트' 안무버전은 30일 오후 6시 10분께 2억 건을 넘어서며 인기를 입증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해 9월 세계적 게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와 협업해 '포트나이트' 파티로얄 모드에서 전 세계 최초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포트나이트' 파티 로얄 모드는 모든 플레이어들이 전투없이 친구나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콘서트나 영화를 관람하거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상 공간이다.
'다이너마이트' 안무영상이 2억뷰를 돌파하면서 방탄소년단은 통산 23번째 2억뷰를 지니게 됐다.
그밖에 방탄소년단은 14억뷰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각 13억뷰의 ‘DNA’, ‘Dynamite’, 11억뷰의 ‘MIC Drop’ 리믹스 등 총35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주성연 기자 joofeel@ilyo.co.kr
각종 송사에 폭로전까지 '진흙탕 공방'…김병만 이혼 후폭풍 어디까지
온라인 기사 ( 2024.11.15 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