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임, 봄 향기 가득 머금은 제철 봄나물 요리 마련
이번 프로모션은 산뜻한 봄나물을 다양한 조리법으로 쉐프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여 더욱 다채롭고 이색적인 요리들이 펼쳐진다. 봄요리의 단연 대표적인 메뉴는 ‘봄나물 비빔밥’이다. 두릅, 냉이, 달래, 돈나물, 참나물, 봄동, 원추리 등 봄을 대표하는 다양한 야채들이 주재료로 담겨 향긋함이 입맛을 돋우며, 빼놓을 수 없는 고소한 곤드레밥에 달래 산야초 소스, 강된장이 더해져 건강하고 신선한 맛을 물씬 느낄 수 있다.
특별히 제철 해산물도 마련된다. 봄 제철 생선을 대표하는 신선하고 쫄깃한 식감의 ‘도다리 회’와 감칠맛 나는 새콤달콤한 ‘도다리 물회’가 함께 마련돼, 산뜻한 3월의 풍성한 요리들을 선사한다.
달래, 두릅 등 제철 건강 재료들을 튀긴 ‘봄 일식 튀김’ 요리가 일식 코너에서 즉석으로 튀긴 후 제공돼 더욱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소스에 찍어 먹으면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입맛을 돋우는 ‘봄나물 잡채’, 시원한 맛이 일품인 ‘도다리 쑥국’도 준비돼 이름만으로도 건강한 한상 차림을 만끽할 수 있다.
3월 한 달간,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입학생을 응원하기 위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초등학교부터 대학교 입학을 앞둔 입학생 본인에 한해, 증빙서류 지참 시 50% 할인을 제공하며, 성인 1명 결제 시 입학생 1명을 기준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되며,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기간은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호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