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SNS서포터즈 홍보단 발족
남창원농협 유통센터는 2일 오후 3층 소회의실에서 제1기 SNS홍보단 '나로프렌즈'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차경상 소장장을 비롯해 직원 9명과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홍보단 3명, 총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원소개, 임명장 수여, SNS홍보단 역할 및 운영 방향에 관한 토론,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SNS홍보단은 디지털 시대 새로운 소비변화에 발맞춰 판매 홍보전략을 추진, 남창원농협 유통센터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구성했다.
홍보단은 2023년 4월 30일까지 1년간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투브 등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영상 콘텐츠 제작, 사진 업로드 등으로 남창원농협 유통센터의 다양한 이야기를 취재해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센터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표창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차경상 소장은 “SNS홍보단이 남창원농협 유통센터의 크고 작은 소식을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하여 고객과의 소통에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홍보단의 적극적인 활동을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동창원농협 황성보 조합장, 3월 경남 리더십경영자상 수상
동창원농협 황성보 조합장(농협중앙회 이사)은 지난 4월 25일 2022년 NH농협손해보험(대표 최문섭)에서 실시하는 ‘경남리더십경영자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경남 리더십경영자상은 농업인의 안정적 영농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한 손해보험사업을 통해 농축협의 비이자 수익증대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수여하는 상이다. 경남지역의 농축협을 대상으로 보험 실적과 성장률을 바탕으로 매달 우수한 농축협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이날 전달식에는 황성보 동창원농협 조합장, 조태규 NH농협손해보험 경남총국, 강주석 상호금융마케팅지원단장을 비롯한 조합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황성보 동창원농협 조합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구슬땀을 흘리고 계신 조합원님과 임직원이 함께 받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면서 “동창원농협은 솔선수범해 조합원들에게 힘이 될수 있도록 성실하게 일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가정의 달 맞이 축산물 나눔행사
진주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조양수)은 3일 경남지역본부 축산사업단·진주시지부, (사)나눔축산운동본부 경남도지부와 함께 나눔축산운동의 일환으로 진주시 관내 아동복지시설과 경남서부보훈지청을 방문해 축산물 정(情) 나눔 행사를 가졌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보훈가족과 장차 나라를 이끌어 갈 아동들을 대상으로 했다. 경남서부보훈지청에는 축산물 100세트(180kg 상당)를 관내 아동복지시설에는 축산물 30kg(85만원 상당)를 전달하며 나눔축산운동을 펼쳤다.
조양수 조합장은 “나눔을 통해 우리 지역 이웃에게 행복한 웃음을 선물할 수 있어 뿌듯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축산 활동을 전개해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온요양병원 입원 무연고자, 의료복지 덕에 수감 모면 병원요양
온라인 기사 ( 2024.12.15 10: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