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신세계 센텀시티는 25일부터 신세계아카데미 겨울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학기 강좌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강좌부터 취미생활로 삼을 수 있는 강좌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지식과 영감을 전해주는 신세계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를 준비했으며, 온라인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진짜 전문가 라인업을 통해 녹화된 영상이 아닌 생생한 실시간 클래스로 집중력과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업계 최초로 처음 시행돼 여름학기부터 가을학기까지 큰 인기를 끈 메타버스 강좌를 올 겨울학기에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메타버스 강좌에서는 디지털 드로잉 강좌와 호기심을 키워주는 코딩 수업 등이 준비돼 있다.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초년생과 젊은 고객들의 재테크·금융 분야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부동산, 머니테크 아카데미와 부모 멘토링 아카데미 등 스폐설 강좌 개설은 물론 일상의 취미를 더하는 실용 취미, 자기 계발과 교양강좌 등 다채로운 강좌들을 마련했다.
수강 신청은 백화점 6층 아카데미 데스크를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App)을 통해 가능하며, 온라인 클래스는 모바일과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이뤄진다.
박정헌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경남농협] 제42대 본부장에 류길년 농협중앙회 비서실장 내정 外
온라인 기사 ( 2024.12.07 1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