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24일 방송되는 tvN '한도초과'에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출연해 '한도 없는 웃음'을 보장한다.
예능 '한도초과'(연출 이길수)는 긍정, 재미, 에너지, 행복이 넘치는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의 일상 속 재미 추구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이들은 매회 여행, 패션, 뷰티, 먹방 등에서 주제를 골라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란 제목처럼 재미와 행복, 즐거움이 가득한 일상 이야기를 시청자에게 선보인다.
이길수 PD는 "4인방의 열정 넘치는 일상 모습을 통해, 삶 자체를 즐기며 재미있게 살아갈 수 있는 원동력은 무엇인지, 일상을 더욱 즐겁게 만드는 비결 등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웃음과 재미에 한도가 없는 4인방 특유의 당당하고 통쾌한 활약, 그리고 생생한 재미주의 라이프를 기대해달라"고 예고했다.
사전에 공개된 예고편과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첫만남부터 제철 음식 대하를 위해 직접 배 낚시에 나선 모습까지 담겨 있어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멤버들은 '한도초과' 제목으로 "'한'번 사는 인생, '도'저히 이렇게는 못 살겠다, '초'미의 관심사 왜 우리 4명이 모였을까, '과'몰입-과감함-과재미"라는 사행시를 선보이며, '한도초과'에서 보여줄 한도를 초과한 웃음, 열정, 에너지를 제대로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민재 기자 ilyoon@ilyo.co.kr
‘냉부해’도 되살린 ‘흑백요리사’…다시 시작된 셰프테이너 전성시대
온라인 기사 ( 2024.11.20 1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