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르세라핌이 일본 라인차트 1위에 오르며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르세라핌은 25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은 오전 9시께 유튜브 조회수 155만회를 기록했고, 오전 7시에는 현지 주요 음원사이트인 라인뮤직의 실시간 뮤직비디오 차트 1위에 올랐다.
뮤직비디오 속 르세라핌은 칼각이 돋보이는 군무로 초반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핑크빛 헤어숍, 체스판이 연상되는 무대, 네온사인 배경 등 다채로운 공간 속에서 역동적이고 세련된 퍼포먼스를 서보인다.
르세라핌의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에는 'FEARLESS -Japanese ver.-', 'Blue Flame -Japanese ver.-', 'Choices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르세라핌은 이날 오후 7시 일본 도쿄돔 시티홀에서 개최대는 데뷔 쇼케이트를 시작으로 일본 진출에 나선다.
한편 르세라핌은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쏘스뮤직에서 만든 첫 걸그룹으로, 아이즈원 출신 사쿠라와 김채원을 영입해 화제를 모았다.
르세라핌에는 카즈하, 사쿠라 등 일본인 멤버가 두 명 포함돼 있다. 특히 사쿠라는 일본 아이돌그룹 HKT48, AKB48 소속으로 활동한 바 있다.
주성연 기자 joofeel@ilyo.co.kr
각종 송사에 폭로전까지 '진흙탕 공방'…김병만 이혼 후폭풍 어디까지
온라인 기사 ( 2024.11.15 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