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아 가을에도 뛰어 놀 준비됐지?”... 가을 맞아 반려동물 행사 준비하는 유통가
롯데몰 동부산점은 지난 5월에도 매장에 입점해 있는 프리미엄 펫 토탈샵 ‘코코스퀘어’와 함께 펫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당시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반려동물을 동반한 많은 고객들이 행사에 참여했고 하반기에도 이런 행사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기장반려동물협회와 함께 가을 맞이 펫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됐다.
롯데몰 동부산점 3층 옥상공원에서 진행되는 펫 페스티벌의 메인 코너는 ‘댕댕이 월드컵’이다. ‘미니 장애물 경기, OX퀴즈, 멍 때리기, 달리기’ 총 4개의 종목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반려견과 고객 1~3등을 종목별로 선발해 롯데백화점 상품권 5만원·3만원·2만원권을 시상한다. 참여 신청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다.
이번 펫 페스티벌은 댕댕이 월드컵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한다. 20여 개의 업체가 참여해 애견·애묘용품들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프리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과 함께 아울렛을 찾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반려동물 놀이터’와 ‘반려동물 건강검진’, ‘간식 만들기’, ‘위생 미용 서비스’ 등 다채로운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 5월 행사보다 더 큰 규모와 컨텐츠로 고객을 맞이한다.
윤형진 롯데몰 동부산점장은 “고객님들의 뜨거운 요청에 이번 하반기에도 펫 페스티벌을 또 한번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반려동물과 함께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잘 없는데 펫 페스티벌을 정례화해 쇼핑 공간을 넘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아울렛으로 발돋움하겠다”고 전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