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공항철도(주)는 다가오는 누적 이용객 10억명 달성 시점에 맞춰 다양한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공항철도를 사랑해 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한 특별한 행사가 진행된다. 공항철도 개통 이래 직통열차와 일반열차를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을 찾아 각각 직통열차를 100일 간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와 공항철도 일반열차를 10개월 동안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정기권을 준다.
또한 13일부터 26일까지 공항철도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는 ‘공항철도 누적 이용 고객 10억명 달성일을 맞춰주세요!’ 이벤트로, 인스타그램 링크를 통해 10억명 달성이 예상되는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정답을 맞춘 당첨자 2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교통카드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두 번째는 공항철도를 이용하면서 생긴 추억을 글과 동영상 등의 다양한 형태로 남기는 이용 후기 이벤트이다. 우수 후기 10개를 선정해 공항철도 SNS와 역사에 포스터로 게시하고 교통카드와 공항철도 캐릭터 굿즈로 구성된 경품도 지급한다.
세 번째는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댓글로 10억명 달성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로,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축하 메시지 50개를 선정해 달성일로부터 10일 간 공항철도 전 역사 승강장에 설치된 행선안내기에 송출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누적 이용객 10억명 달성일에는 △직통열차 기념 승차권 발행 △서울역 고객 감사 음악회 △직통열차 10원 이용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종대 공항철도 사장 직무대행은 “공항철도가 고객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누적 10억명 이용 달성이라는 뜻깊은 날을 맞이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공항철도는 하루 28만 명이 이용하는 중요한 공항연계 철도교통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고객의 안전과 편리함 추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박창식 경인본부 기자 ilyo11@ilyo.co.kr
‘이천 소식’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3년 연속 수상
온라인 기사 ( 2024.11.22 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