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의 독특한 매력과 효정의 예능 센스로 신선한 재미 선보일 예정…25일 오후 6시 공개
효정이 김준호가 운영하는 펜싱 아카데미에 방문하는 이번 영상은 유튜브 채널 ‘이모지’에 2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국가대표 은퇴 이후 ’스물다섯 스물하나’,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드라마와 예능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으로 활약 중인 방송인 김준호는 등장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남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끈 김준호는 테스트를 통해 금메달리스트다운 펜싱 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효정의 어설픈 테스트로 현장이 웃음 바다가 된 가운데 김준호의 독특한 매력과 예측 불가능한 효정의 예능 센스가 만나 신선한 재미를 예고한다.
두 자녀를 둔 김준호와 최근 조카가 태어난 효정은 가족 중 아이가 있다는 공통점으로 육아에 대한 고충을 이야기하며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김준호는 효정의 아이 계획을 듣던 중 돌연 “집에 와서 육아 체험을 해보셔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모지’는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과 육아 꿀팁을 전달하는 웹 예능 콘텐츠로, 웹 예능 전문 제작사 댄스트럭트가 제작을 맡고 있다. 매주 목요일 저녁 6시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어, 육아에 관심 있는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찬웅 기자 rooney@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