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에스엠지 연세병원은 10월 1일 병원소식지 ‘건강FOCUS’를 창간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창간된 ‘건강FOCUS’는 병원의 최신 소식과 전문 의료진의 건강 정보, 그리고 지역사회의 문화 소식을 담고 있다.
‘건강FOCUS’는 에스엠지 연세병원의 기획조정실과 홍보지원단 직원들이 직접 발로 뛰며 취재한 병원 소식을 담고 있다.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이 직접 알려주는 건강정보를 통해 독자들에게 유용한 의학 지식을 제공한다. 여기에 지역사회의 문화와 생활 관련 정보도 함께 실어 지역 주민들의 관심사를 반영했다.
이번 소식지 창간은 병원과 지역사회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주민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에스엠지 연세병원은 '건강FOCUS'를 통해 환자와 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방침이다.
의료법인 합포의료재단 박재균 이사장은 건강FOCUS의 창간사를 통해 “앞으로 매 호마다 담기는 우리 병원의 이야기가 에스엠지 연세병원의 성장을 증명하는 기록이 되고, 지역주민들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원동력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건강FOCUS’는 병원 내 비치와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했다. 에스엠지 연세병원은 이번 소식지 창간을 계기로 지역사회와의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주민들의 건강 증진에 적극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부산시] ‘부산이즈굿 동백전’ 개시..‘부산시민플랫폼’ 고도화 박차 外
온라인 기사 ( 2024.11.18 1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