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21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34회 2024 대한민국 커뮤니티대상'에서 시정소식지 'THE 남양주'가 인쇄사내보 부문 기획대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 국내외 주요 기관이 후원하며 올해는 약 500여 건의 출품작이 접수됐다.
시는 시정소식지 'THE 남양주'는 양질의 기획과 콘텐츠 구성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이번에 '기획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평가했다.
'THE 남양주'는 시정 소식을 시민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동시에 유용한 정보와 따뜻한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매월 책자 형태뿐 아니라 모바일 웹진과 오디오북으로도 제공되며, 읍면동 주민센터, 도서관, 체육문화센터 등 공공기관에 비치돼 있다.
박선영 홍보담당관은 "남양주시의 시정소식지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수 매거진으로 인정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참신하고 시민들에게 유익한 콘텐츠를 제작해 신뢰받는 소식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료 구독을 희망하는 남양주시민은 시 누리집에서 온라인 신청하거나 홍보담당관 시정홍보팀에 유선 신청하면 된다.
김영식 경인본부 기자 ilyo22@ilyo.co.kr
온라인 기사 ( 2025.01.20 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