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펭귄 ‘핑구’ 팝업스토어 개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핑구 마을을 테마로 한 특별한 공간을 조성하고 방문객들이 생생한 남극 핑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를 준비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히 굿즈 판매에 그치지 않고 핑구에 등장하는 다양한 주인공과 배경으로 매장 곳곳을 연출해 고객들에게 실제 만화 속에 들어온 것과 같은 이색 경험을 제공한다.
마니아들이 열광하는 핑구의 매력을 담은 기획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특히 소장 가치가 높은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 상품들을 대거 선보여 핑구 마니아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며 부산에서 처음 만날 수 있는 인형, 피규어, 생활용품을 포함해 마우스, 키보드와 같은 전자기기도 함께 내놓는다.
부산 최초로 진행하는 체험 콘텐츠와 이벤트, 그리고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곳곳에 핑구 부스를 설치해 방문 시 획득할 수 있는 스탬프를 완성하면 귀여운 '핑구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엽서북 구매 시 ‘느린 우체통’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10만원 이상 구매 시 핑구 포토카드와 20만원 이상 구매 시 미스터리 기프트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맨즈패션팀 유다영 치프바이어는 “핑구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인기 캐릭터”라며 “부산지역 핑구 마니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아동을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