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아웃도어, 해외의류 등 겨울상품 최대 60% 할인
-헤비아우터 추가 할인 혜택...구매 고객 7% 상당 롯데상품권 증정
-신학기 기획전, 설 명절 시즌 지역 상생 위한 '롯컬마켓' 등 다채
[일요신문]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과 김해점이 올해 첫 대규모 클리어런스 패스타를 진행한다. 최근 한파가 계속되는 가운데 동부산점과 김해점은 1월 16일부터 22일까지 주요 인기 브랜드의 헤비 아우터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신년 첫 클리어런스 페스타를 진행한다.
동부산점과 김해점에서는 레저, 스포츠, 해외의류, 키즈 상품군의 겨울 아우터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헤비아우터는 물론 롱패딩, 숏패딩, 코트 등 다양한 겨울 아우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약 7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의 '시티캠퍼 헤비다운재킷' 등 6종의 아우터를 롯데아울렛 단독 특가로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블랙야크'는 'M카마나다운재킷' 등 아우터 단독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부산점에서는 설렘 가득한 새 학기를 응원하기 위해 신학기 행사를 진행한다. 1월 말일까지 '베네통키즈', '네파키즈',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등 다양한 키즈 브랜드에서 신학기 책가방 기획전이 열리며 메종관 '일룸'에서는 책상 세트, 침대 프레임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학기 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설 명절에 맞춰 지역 상생 행사도 펼친다. 24일부터 2월 2일까지 소상공인 신규 판로 지원과 지역 특산물 홍보를 위한 '롯컬마켓'을 진행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다.
김해점에서는 '네파'의 특가 아우터 5종을 최대 약 60% 할인 판매 및 이월상품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롯데아울렛 단독 헤비아우터 3종 및 인기 겨울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등 아우터 위주의 대규모 할인 행사를 펼친다.
쇼핑 혜택을 더해줄 상품권 증정 행사도 준비한다. 롯데아울렛에서 16일부터 19일까지 단 4일 동안 총 100개 브랜드에서 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 시 6개월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강혜나 영업팀장은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쇼핑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마련한 롯데아울렛만의 신년 첫 클리어런스 행사”라며 “헤비아우터 및 다양한 의류 상품 할인은 물론 신학기와 명절 맞이 행사도 준비해 고객들에게 따듯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강력 한파 막는 쇼핑 축제” 롯데아울렛, 신년 첫 클리어런스 페스타
온라인 기사 ( 2025.01.15 09: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