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2014년 1월 2일까지 2주간 진행 된다. 이벤트 기간 내 몬스터 사냥 시 랜덤으로 '타버린 원본서'라는 스킬 습득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뱀파이어 MMORPG '다크에덴(DARKEDEN)'에서 신규 던전 ‘라코스트 성’ 추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26일 밝혔다.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다크에덴은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뱀파이어 등 3종족 간의 치열한 생존 혈전을 그린 온라인 게임으로 지난 2002년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일본, 중국, 북미 등 해외 시장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MORPG다.
다크에덴은 이번 신규 던전 추가를 기념해 오늘(26일)일부터 4주간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코스트 성’을 탐험하고 공략 후기를 이미지 게시판에 등록하면 게임 캐시를, 10층으로 리뉴얼 된 ‘헬 가든’을 공략하면 인게임 아이템을, 이벤트 기간 내 길드 가입 후 공성전에 참여하면 게임 캐시 및 현금 등 파격적인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26일부터 2014년 1월 22일까지 4주 동안 ‘다크에덴’ 최초 전 서버 대상 점핑 캐릭터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신규 유저는 회원 가입 후 캐릭터 생성 시 1레벨이 아닌 점핑 캐릭터 세트 등급 (161레벨) 받으며, 육성 지원 아이템까지 지원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 다음 채널링(http://game.daum.net/cn/darkeden), 온게이트 채널링 (http://darkeden.ongate.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 스포츠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