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광고 공모전 인기상 투표 및 일본 출사단 모집
[일요신문] 에어부산(대표 한태근)이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우선 에어부산은 지난 16일 마감된 영상 광고 공모전 ‘Who‘s NEXT Director?’ 내부 심사 당선작 10편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아울러 1차 당선작 10편을 두고 공모전 2단계 온라인투표를 실시해 최고 인기작품을 뽑는다.
다음달 10일까지 에어부산 홈페이지(www.airbusan.com)와 공모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airbusancf)를 통해 진행되는 2단계 온라인 투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작품은 인기상으로 선정돼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받게 된다.
에어부산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5개 작품에 투표(한 작품에 중복 투표 불가)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한 회원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에어부산은 일본관광청과 함께 FLY&SHOT 에어부산 일본 출사단을 다음달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7월 초 2박3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일본 출사단에 선정되면 후쿠오카 혹은 동경 중 1곳을 선택해 항공권·여행지원금·여행책자·윈드브레이커를 지원받는다.
또, 후기 우수자로 선정될 경우 국제선 전 노선 항공권 2매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하용성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