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 여수.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일요신문]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가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은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할인 혜택과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방학숙제 깔끔하게’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아쿠아플라넷 여수 홈페이지에서 ‘방학숙제 쿠폰’을 출력하거나 모바일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매표소 직원에게 보여주면 어린이 20% 할인 혜택과 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서 직접 제작한 체험학습지를 제공한다.
또한 25일까지는 학생증을 제시하는 대학생에게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이벤트는 Big3(아쿠아리움+박물관은 살아있다+다면입체영상관), Big2-A(아쿠아리움+박물관은 살아있다), Big2-B(아쿠아리움+다면입체영상관)에 적용된다.
아울러 고객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이벤트가 마련됐다.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을 먹고 경품도 받아갈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 `수박 빨리 먹기 대회`가 28일까지 매주 월요일 3층 로비에서 오후 1시 40분에 진행된다.
3층 오션라이프 메인수조에서는 25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오후 12시 30분, 3시 30분 메인수조 생물들의 피딩 후 깜짝 퀴즈를 진행해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쿠아플라넷 여수 홈페이지(www.aquaplanet.co.kr/yeos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기평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