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울산·경남 주요 피서지 찾아···즉석사진 촬영, 혈압·혈당 체크, 기념품 제공 등
우선 해운대해수욕장에서 오는 6일과 7일 국민연금 노후설계서비스 홍보 및 혈압·혈당체크 등의 종합 건강 상담을 실시한다.
즉석사진 촬영과 미아방지 명찰 부착 이벤트도 함께 마련되며, 참가자 전원에겐 웰빙 음료 및 기념품이 제공된다.
광안리해수욕장에선 5일 국민연금 노후설계서비스 홍보 등이 해운대해수욕장과 같은 내용으로 펼쳐진다.
또, ‘부산국제락페스티발’ 이 열리는 사상강변공원에서는 국민연금 노후설계서비스 홍보를 실시, 선착순 500명에게 야광봉 등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번 ‘Cool Summer Campaign’은 태종대, 거창 수승대, 울산 진하해수욕장 등 울산·경남지역에서도 향후 순차적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준비한 국민연금공단 부산지역본부 김남익 본부장은 “노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국민연금이 해야 할 일도 많아졌다. 공단은 앞으로도 국민들에게 더 큰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국민들이 원하는 곳에서 고품질의 다양한 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민연금공단 부산지역본부는 행사장에서 무료로 촬영해 제공되는 즉석사진(폴라로이드 필름)을 대상으로 ‘2014 부산의 여름’ 이라는 주제로 공모전을 개최한다.
하용성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