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주식회사 장수돌침대(www.jangsu.me)는 지난달 30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제3회 대한민국 모범기업인 대상 시상식’에서 침대가구문화부분 대상(대회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범기업인 대상 시상식은 (사)한국언론사협회와 서경일보가 주최하고 기업경제신문사와 대한민국 모범 기업인 대상 대회조직위원회가 주관한 행사다.
(주)장수돌침대는 돌침대로 시작해 20여 년 동안 옥돌침대, 맥반석침대, 숯침대, 흙침대, 황토침대를 비롯해 옻 한지 숯침대, 옻 한지 흙침대 등 개발을 통한 특허상품으로 각광 받고 있는 기업이다. 건강뿐 아니라 모던한 감각으로 젊은 층의 기호까지 만족시키며 다양한 계층의 고객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옻토볼 침대의 경우 돌침대는 딱딱하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푹신푹신한 황토로 만든 발명특허 제품으로, 황토에 옻을 도포하여 효과를 한층 더 극대화시키며 인기를 끌고 있다.
(주)장수돌침대는 GMP인증, 식약처 의료기기 제조업허가, ISO9001, ISO14001, EMF등의 인증을 받아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도 정평이 나있다. 또 ‘순간순간 매일 변해야 살 수 있다’는 신념하에 철저하고 신속한 애프터서비스, 최고의 품질관리, 지속적인 품질개선 등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배혜순 대표이사(㈜장수돌침대)는 대한민국 모범기업인 대상을 수상한 후 “웰빙을 넘어 로하스를 추구하는 기업으로써 과대 과장된 광고 문구를 사용하기보다 기술혁신, 고객서비스, 품질혁신 등 모든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주)장수돌침대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배 대표는 지난해 포춘코리아가 선정한 2013 한국경제를 움직이는 인물, 위대한 CEO로 선정되기도 했었다. 배 대표는 “노력과 헌신적인 열정, 도전정신으로 2014년 대리점·취급점 200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2014년을 고객만족을 위한 친환경적인 제품 생산과 최고의 품질 서비스 향상을 위한 해로 정했다”고 말했다.
온돌침대 업계를 리드하는 회사로서 딱딱한 침대라는 선입견을 벗기 위해 (주)장수돌침대는 신세대를 겨냥한 부드러운 느낌의 푹신푹신한 숯토볼 침대와 숯토방 침대를 출시할 예정이며, 돌침대가 원래 가지고 있는 기능성과 안전성은 물론 휴머니즘이 담긴 제품 생산에도 더욱 주력할 방침이다.
(주)장수돌침대는 전국 대리점·취급점 80여개와 온라인 쇼핑몰, 본사직영 대형 직영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추석맞이 고객사은 대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모델별, 매장별로 2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문의 : 1577-0205)
온라인 뉴스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