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쓰링>은 여자와의 관계를 통해 예술적 영감을 얻는 한 괴짜 교수가 첫눈에 자신의 난봉끼를 사로잡은 진짜 사랑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초절정 섹시 코미디 영화다.
이번 영화에서 육감적인 여교수 ‘신혜’로 분한 배우 하나경은 최근 S라인 몸매비법 영상을 공개했됐다. 공개된 영상은 ‘완벽한 실루엣의 완성 요가’라는 카피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코에 묻힌 것도 모른 채 넋이 나간 최성국의 모습과 그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하나경이 아름다운 자태로 요가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극중 난봉꾼으로 등장하는 괴짜 교수 ‘해주’(최성국)를 한 순간, 순한 양으로 만들어버린 하나경의 매력은 그의 스튜디오에서도 이어진다. 어려운 요가 동작을 자유자재로 취하며 완벽한 실루엣과 유연함을 선보인 그녀의 자태는 최성국의 감탄과 환호를 연신 이끌어내며 사진 촬영을 한다.
이어 ‘탄력 있는 하체와 복근 만들기 헬스’라는 카피와 함께 런닝머신을 하는 하나경의 뒤태가 공개되는 데 섹시한 다태에 입을 다물지 못하는 최성국의 코믹 연기가 폭소를 유발한다.
완벽한 S라인으로 최성국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하나경의 모습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정통 섹시 코미디 <레쓰링>은 오는 9월 11일 개봉한다.
신민섭 기자 leady@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