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언더케이지 공식 트위터 캡쳐
12일 오후 2시 언더케이지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국내 최초로 iPhone6 실제 기기를 입수했습니다. 오늘 저녁 8시 저희 Youtube 채널에 상세 영상을 공개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아이폰6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폰6로 추정되는 스마트 기기는 화면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으며, 후면의 라인 색상도 애플이 공개한 공식 이미지의 색상과 동일하다.
사진제공=언더케이지
언더케이지 관계자는 “아이폰6를 세계 각국의 IT 매체와의 경쟁 끝에 어렵게 입수했다”며 “이전 아이폰에 비해 큰 차이를 보여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기종인 만큼, 심층적으로 다뤄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실제 기기 확인을 위해 페이스타임 오디오 연결을 진행하는 방식의 확인 절차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언더케이지의 아이폰6 공개 영상은 오늘 12일 오후 8시에 언더케이지 유투브 공식 채널(http://youtube.comunderkgshow)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언더케이지 점점 커지네”, “이 분 직업이 뭘까 궁금함”, “큰 사진 보니 진짜 아이폰6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언더케이지는 지난 1년간 아이폰5s, 갤럭시 S5, 갤럭시 알파 등 100개 IT 기기의 한국어/영어 리뷰를 제작해왔으며, 다양한 기기를 출시와 동시에 입수해 개봉기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제조사로부터 기기나 비용을 지원받지 않고 리뷰를 진행한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받아왔다.
윤영화 온라인 기자 yun.layla@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