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영웅은 군인으로, 고된 훈련으로 지친 몸을 회복시킬 수 있도록 풍부한 단백질의 그릴드 쿠카부라윙을 추천한다. 10월 1일 국군의 날을 시작으로 10월 3일까지 아웃백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출력 또는 캡쳐해 제시하면 현역 군인, 제대 군인, 예비군, 공익근무요원 등 성별 및 연령에 관계없이 그릴드 쿠카부라윙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웃백의 두 번째 트루 히어로는 바로 임산부. 임산부들에게는 필요한 철분을 보충하고 가벼운 샐러드로 몸매관리를 할 수 있는 캘리포니아 스테이크 샐러드를 추천한다.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여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아웃백을 방문하는 임산부에게는 캘리포니아 스테이크샐러드가 1만원에 제공된다.
별도 쿠폰 없이 산모수첩을 제시하면 아웃백 전 매장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산모수첩 1개당 캘리포니아 스테이크샐러드가 1개 제공되어 여러 명의 임산부가 방문하여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다른 샐러드로 변경 불가하고 타 쿠폰, 타 행사 및 제휴할인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도시락 및 포장 주문 시에는 혜택을 받을 수 없다.
마지막은 경찰이다. 시민을 위해 봉사하느라 바쁘게 움직이는 경찰들을 위해서는 한 끼만 먹어도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스테이크하우스 버거가 제격이다.
10월 21일 경찰의 날부터 10월 23일까지 별도 쿠폰 필요 없이 경찰증만 제시하면 스테이크하우스 버거를 1만원에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웃백 전 매장에서 시행되며 경찰증 1개당 스테이크하우스 버거 1개를 1만원에 제공하고 다른 버거로 변경 불가하다. 타 쿠폰, 타 행사 및 제휴할인 중복 사용은 불가하며, 도시락 및 포장 주문 시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이연호 기자 dew901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