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인천정보산업진흥원(원장 김상룡)은 누구나 참여가능한 영상공모전을 인천N방송이 11월 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들이 직접 제작한 양질의 콘텐츠를 확보해 인천N방송의 설립 취지인 시민이 만들어가는 방송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은 시민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주제나 응모자격에 제한이 없다. 인천아시안 게임 개최 기념으로 아시안게임이나 장애인아시안게임 관련 영상을 응모하는 참가자에게는 가점을 부여한다.
또한 공모전 참여자 전원에게 상품이 제공되며 총 21작품의 우수콘텐츠를 선정, 당선자들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70인치 삼보TV(1명), 16인치 삼성노트북(2명), 아이패드 미니(3명) 등이다.
심사기준은 독창성, 대중성, 완성도 등이며 대중성 부문에서 시민들의 의견이 심사에 반영될 수 있도록 조회수, 댓글 등을 포함시킬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N방송 메인배너 및 인천정보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inis.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N방송 장우식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이 프로슈머가 되어 자신만의 개성있는 영상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
온라인 기사 ( 2024.12.11 2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