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산왕국 가는 길’ 한화그룹, STX중공업 인수 추진 앞과 뒤
[일요신문] 한화그룹의 STX중공업 인수 여부에 재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잠수함 등 특
한국조선해양, 총 5250억원 규모 8척 수주
[일요신문] 현대중공업그룹의 조선 중간 지주사인 한국조선해양이 선박 8척을 수주했다. 수주
현대중그룹 조선3사 노조 공동요구안 확정…기본급 14만 2300원 인상 요구
[일요신문] 현대중공업그룹 조선 3사(현대중공업‧현대미포조선‧현대삼호중공업) 노조가 기본급
‘이번엔 유가도 돕는다’ 현대오일뱅크 IPO와 정기선 시대
[일요신문] 국제 유가의 급등이 현대오일뱅크 기업공개(IPO·상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을
대우조선 매각 불발 그 후…이동걸 산업은행 회장 행보 불안한 까닭
[일요신문] 현대중공업그룹의 대우조선해양(대우조선) 인수가 유럽연합(EU)의 불승인으로 무
‘시어머니만 늘어’ 한국조선해양 R&D 집중 선언 회의론 나오는 까닭
[일요신문] 현대중공업그룹의 대우조선해양(대우조선) 인수가 유럽연합(EU) 불승인으로 무산
[불운 딛고 선 경영인] ‘그룹 해체 워크아웃을 뚫고…’ 이성근 대우조선 사장
일요신문이 창간한 1992년 당시 번듯한 대기업이었지만 현재 이름은 물론 존재조차 희미해진
한국조선해양, 새해 ‘첫’ 수주…1.6조 규모
[일요신문] 현대중공업그룹 조선 중간지주사 한국조선해양이 1조 6700억 원 규모의 새해
한국조선해양, 총 3826억 원 규모의 LNG 추진 PC선 4척 수주
[일요신문] 현대중공업그룹의 조선 중간 지주사인 한국조선해양이 총 3826억 원 규모의 L
‘첫 소식이 유상증자’ 현대두산인프라코어에 투자자 실망 왜?
[일요신문] 최근 현대중공업그룹이 인수한 현대두산인프라코어(옛 두산인프라코어)가 대규모 유
적자 쌓이는데 현대중 편입 난항…심상찮은 대우조선해양 재무위기
[일요신문] 대우조선해양이 올해 2분기 1조 원이 넘는 영업손실을 기록하면서 재무 위기가
‘삼수생’ 심기일전…현대오일뱅크, 신사업 키워 IPO 성공할까
[일요신문] 현대중공업그룹 정유 계열사인 현대오일뱅크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다. 현대중공업그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