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프리미엄 보드카 그레이 구스.
[일요신문]보드카 그레이 구스(GREY GOOSE)는 지난 16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워커힐 웨딩 시연회’에 공식 협찬했다고 17일 밝혔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진행된 이번 웨딩 시연회는 결혼식 당일 제공되는 무대 세팅과 데코레이션이 꾸며져 예비 신랑 신부들이 특급 호텔 웨딩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또한 전문 명사를 초청해 ‘결혼’과 ‘행복한 가정 만들기’에 대한 강연도 진행됐다.
아울러 전용 팝업 바(Bar)에서 그레이 구스 베이스 칵테일 2종을 믹솔로지스트가 직접 제조해 행사에 참석한 예비부부들의 행복한 신혼생활을 기원했다. 그레이 구스 칵테일로는 엘더플라워를 주 원료로 한 슈퍼 프리미엄 리큐어 ‘생 제르맹’을 넣어 만든 ‘르 피즈’ 칵테일과 그레이 구스 오랑지에 자몽 주스를 넣어 완성한 ‘그레이 하운드’ 칵테일을 선보였다.
바카디 코리아의 그레이 구스 관계자는 “그레이 구스는 세계 최고 주류의 고향으로 알려진 프랑스 코냑지방에서 탄생, 프랑스산 최상급 밀과 샴페인 석회암에 천연 여과된 물을 사용해 그 어떤 보드카보다 최상의 풍미를 선사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며 “특히 최근 샴페인을 대신해 르 피즈 칵테일을 축하주로도 많이 사용하는 세계적인 트렌드를 반영해 행복한 결혼 생활의 시작을 기념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주성남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