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마트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3~7% 할인 혜택…전월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포인트 1% 적립
[일요신문] 경남은행(은행장 손교덕)은 ㈜서원유통(사장 김기민)과 맺은 ‘탑마트 체크카드 발행 협약’에 따라 ‘탑 모아 체크카드’를 판매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탑 모아 체크카드는 탑마트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3~7%(월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전월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탑 보너스 포인트 1%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또 여성 특화·생활서비스로 학원 업종 5% 할인, 미용실 10% 할인, 파리바게뜨·던킨도너츠·뚜레쥬르 5% 할인, 영화관 인터넷 예매 2000원 할인, 전 주유소 리터당 30원 할인, 놀이공원(통도환타지아·경주월드·서울랜드·롯데월드·에버랜드·이월드·캐리비안베이 등) 본인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도 있다.
이밖에 오는 12월 7일까지 탑마트에서 탑 모아 체크카드로 1만 원 이상 최초 결제하면 현장에서 미용티슈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카드사업부 장연호 부장은 “탑 모아 체크카드는 탑마트 할인은 물론 학원·주유·영화 등 각종 가맹점 할인혜택이 탑재돼 실생활에 유용한 카드이다. 다양한 할인서비스가 제공되는 탑 모아 체크카드와 함께 알뜰한 소비생활을 실천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