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인천시(시장 유정복)는 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9회 인천광역시 중소기업인 대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수상자 6명을 시상했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인 대상은 지역 중소기업인의 경영개선, 신기술 개발 및 생산성 향상 등으로 지역경제 발전과 위상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한 우수 중소기업인의 사기앙양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 시상하며 인천시 중소기업인대상 조례에 근거를 두고 있는 인천의 대표 기업인상이다.
지난 10월 수상자 후보자 추천을 받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재무현황 및 경영성과, 기술개발, 지역경제 기여도 등 총 30개 평가항목의 서면 및 현지심사를 거친 후 최종 수상자를 확정했다.
올해 영예의 대상은 심사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서울화장품 한광석 대표이사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우수상은 ㈜일광 메탈포밍 윤석봉 대표이사와 (주)미랜 이순권 대표이사가 선정됐고, 장려상은 (주)오디에이테크놀로지 김정석 대표이사, 대흥과학(주) 어흥수 대표이사, ㈜대명아이넥스 김국환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수상자에게는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 우대, 3년간 지방세 세무조사 면제, 해외시장개척단 및 해외전시 박람회 참가 선정 등 인천시에서 시행하는 각종 사업에 우선 선정(가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
온라인 기사 ( 2024.12.11 2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