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소외계층 아동/청소년으로 구성
[일요신문]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이 오는 12월 19일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제6회 올키즈스트라(Allkidstra)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올키즈스트라는 ‘모든 아이들의 희망을 연주한다’는 뜻으로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이 2009년부터 교육 기회가 적은 아동, 청소년들에게 음악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사업이다. 특히 악기 지원 및 레슨, 관악단 합주 등의 다양한 문화예술활동 지원을 통해 아이들의 재능 개발을 돕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김동호 문화융성위원장과 김주원(발레리나) 등이 참석하여 올키즈스트라 관악단을 격려하고, 참여한 이들에게 감사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키즈스트라 정기연주회 ‘선물’은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지휘 노세진)이 연주하며, 뮤지컬 배우 카이의 사회로 진행된다. 연주곡은 ‘고대 영웅의 전설(Legend of the Ancient Hero), 캔디드 서곡(Overture ‘Candide’), 크리스마스 페스티벌(Christmas Festival)’ 등 밝고 따뜻한 8개의 곡으로 구성하여 감동적인 하모니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카이와 크리스마스 캐롤을 함께 연주하는 합동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연주회 관람을 원하는 분은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