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어깨결림과 목 근육의 통증으로 병원을 찾는 직장인들이 많은 요즘, 컴퓨터를 사용하고 의자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나타나는 단순한 증상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목디스크나 손목터널증후군의 진단을 받기도 한다.
물리치료나 침만으로는 좋은효과를 보기 어려워 평소 생활하는 자세를 바꾸어 주는것이 바람직한 방법이다.시트앤모어 리클라이너소파는 쿠션감은 물론 목과 등에 딱 맞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 바른자세에 많은 도움을 준다.
시트앤모어(Seat&More)는 유럽가구시장의 경쟁 속에서 차별화된 비즈니스모델을 선보인 벨기에의 리클라이너(안락의자) 전문 브랜드이다. 온라인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디자인의 리클라이너소파를 취급하는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좋은호응을 얻고 있다.
편안함을 우선한 전형적인 디자인에 어떤 분위기에서도 잘 어울릴 수 있는 모던한 감각으로 재해석하였다.몸의 하중을 이용해 등방석의 위치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으며 헤드레스트 자동 조정기능으로 시선을 전방으로 유지할 수 있어 소파 위에서 책을 보거나 수면을 취할 수 있다. 작동이 수월하고 의자부분과 발판이 분리되어있어 이동이 쉽다.
‘시트앤모어’는 천연가죽 중 피막두께 검사로 인증받은 최상급의 오리지널 소가죽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며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폼알데하이드, 염소화페놀류, 다이메탈푸마레이드 등 6가지 유해물질 방출량 검사를 통해 안정성을 입증받았고 고탄성 포켓코일스프링을 사용해 오랜 시간 사용하여도 외형변화가 상대적으로 적다.
미국 Leggett & platt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10년 무상보증을 통해 구입, 전 제품의 사후관리를 보장하고 있으며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에도 실비용 청구로 사후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트앤모어 홈페이지나 온라인 마켓에서 문의 가능하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