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레시나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 육아박람회를 통해 디럭스 유모차인 ‘트릴로지(Trilogy)’ 2015년형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베페 베이비페어 육아 박람회 전시장에서 2015년형 트릴로지 유모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유모차 컵홀더와 장바구니 레인커버, 발커버, 밴밧 베어허그 목보호쿠션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후 사용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잉글레시나의 이동형 거치대 ‘스탠드업’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9년 연속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절충형 유모차 ‘트립(Trip)’과 새롭게 출시되는 디럭스급 SUV 유모차 ‘쿼드(Quad)’도 이번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쿼드는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도심에서의 주행은 물론, 거친 지형에서의 활동에서도 적합하도록 설계돼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모델이다.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에서는 론칭 기념으로 50대 한정 현장판매를 진행하며, 구매자에게는 론칭을 기념한 할인 혜택과 쿼드전용 이너시트와 호환 장착이 가능한 ‘인펀트 카시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구매 후 사용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전원 잉글레시나의 유모차 파라솔을 추가 증정한다.
이밖에도 잉글레시나의 유아가구라인 ‘앰홈(mhome)’ 제품과 프리미엄 유아식탁 ‘쥬마’, 신제품 유아부스터 ‘브런치’, 테이블 부착식 유아의자 ‘패스트’ 등이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전시되고 현장 구매 시 론칭 기념 체험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잉글레시나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중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중 잉글레시나 부스에 방문해 현장 사진 혹은 잉글레시나의 유모차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 사진을 촬영해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구매여부와 상관없이 잉글레시나 클래식 유모차의 미니어처 USB 메모리(4GB)를 일 250명 한정으로 증정한다.
베페 베이비페어 어플을 통해 잉글레시나 브랜드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이 잉글레시나 유모차를 구매할 경우, 유아식탁의자 브런치 또는 패스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베페 베이비페어 육아박람회 기간 중 잉글레시나 유모차의 부스는 코엑스 전시B홀 C-200 구역에 마련되며 자세한 사항은 잉글레시나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