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인원 50명…경남·울산·부산지역 소재 대학(교) 재학생과 휴학생 대상
[일요신문] 경남은행은 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제4기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50명으로 경남·울산·부산지역 소재 대학(교) 재학생과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는 오는 3월 10일까지 경남은행 홈페이지, 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홈페이지, 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페이스북, 그리고 주요 대학(교) 취업처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knbcampus@knbank.co.kr)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이 나뉘어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3월 24일 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홈페이지와 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경남은행 마케팅기획부 정순욱 부장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유능한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적극적인 활동을 도울 것이다. 젊은 패기와 꿈을 가진 지역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은행 제4기 대학생 홍보대사는 오는 3월 2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8개월간 경남은행 브랜드 홍보, 신상품 마케팅 서포터즈, SNS 홍보활동, 사회공헌 활동 등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제4기 홍보대사 전원에게는 유니폼·명함·홍보물품과 함께 매월 개인 활동비가 지급되고, 경남은행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가산점도 주어진다.
또 우수 홍보대사로 선정되면 장학금을 비롯, 경남은행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