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가운데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살리면서 충격으로부터 보호해주고 편한 그립감을 선사하는 후면 강화유리 케이스가 등장해 화제다.
‘HODOO(호두) COMBi GLASS’는 바로 강화유리를 장착한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 슬림케이스이다. ‘HODOO(호두) COMBi GLASS’는 강화유리를 사용해 아이폰의 고유한 사과 로고를 드러내 아이폰 특유의 디자인을 살렸다.
또한 스크래치와 충격으로부터 아이폰 6와 6플러스 뒷면 보호의 기능이 뛰어나다. 무엇보다 한 손으로 패턴을 풀 때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골드, 실버, 그레이 등 8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호두글라스 관계자는 “국내에 아이폰 마니아들이 증가하면서 아이폰 케이스도 자신을 드러내는 하나의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며 “HODOO COMBi GLASS는 아이폰과 이용자의 개성을 모두 살릴 수 있는 강화유리 슬림케이스”라고 말했다.
한편 호두글라스에서는 신년이벤트와 설 이벤트 등 할인 및 1+1 행사 등 상시 이벤트를 비롯해 기존 HODOO GLASS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50% 보상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HODOO(호두) COMBi GLASS’ 구매는 공식 쇼핑몰인 호두몰에서 가능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