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 패션장르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 마련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는 만큼 S/S 패션장르를 중심으로 진행한다.
시즌 스포츠인 아웃도어 페어를 비롯해 4~5월 집중되는 웨딩혼수 용품까지 다양한 대형 기획행사를 마련해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6大 장르별 특가상품에서부터 시즌3대 대형 기획행사까지 할인·선택의 폭 넓혀
세일을 맞아 인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굿 프라이스(Good Price) 베스트 10’ 상품전을 기획, 남·여성, 아동, 생활 등 6대 장르에서 한정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에스까다 선글라스(19만3천원), 메크로시티 진주세트(4만9천원) 등 액세서리 장르부터, 쥬시쥬디 원피스(7만9천원), 트라이엄프 이너웨어세트(2만9천원), 포트메리온 팔각접시 세트(12만7천원) 등 여성·생활용품까지 60여 품목의 상품을 10~40%할인된 파격가로 준비한다.
또 이번 봄 정기세일의 집객과 매출활성화를 견인할 시즌 3대 기획행사인 ‘아웃도어, 수입 아동의류, 신진 디자이너 페어’ 등을 기획해 진행한다.
한낮 기온이 20도를 웃도는 완연한 봄을 맞아 야외 활동이 많아짐에 따라‘등산·트레킹용품 특가전’을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펼친다.
노스페이스, K2, 블랙야크 등 총10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약 20억 원의 물량을 마련한다.
티셔츠, 바지, 바람막이 재킷 등 의류에서부터 등산화, 워킹화, 배낭까지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수입 아동페어’에서는 분주니어, 펜디키즈, 아르마니주니어 등 해외 유명브랜드가 참여해 전년 이월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9층 특별행사장에서는 라모드로브, CM꼴레지오니, 박철홍 등의 부산지역 브랜드가 참여해 참신하고 신선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신진 디자이너 페어’를 펼쳐 디자이너 개성을 표현한 봄 신상 의류과 패션잡화 상품 등을 선보인다.
‘존루이스’ 런칭 3주년 축하상품전 등 웨딩 시즌 수요 흡수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존 루이스가 국내 런칭 3주년을 맞아 감각적이고 컨템포러리한 올해 S/S 신상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특별기획 상품을 제안한다.
우선 올해 신상품으로 스카이 더블 베딩 세트를 32만8천원에 선보이며, 특별기획 상품으로 Sals 쿠션 컬렉션을 5만3천원에, 미켈란젤로 비어4p 잔세트를 4만9천원에 마련한다.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신혼부부를 겨냥해 ‘수입 테이블 & 키친 웨어 품목 할인전’과 독일 수입 주방용품인 휘슬러, 실리트 등이 참여한 ‘스마트 홈! 리빙 스폐셜’도 전개하며, 쥬얼리 브랜드 골든듀와 미꼬에서는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5%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가전 매장에서는 TV, 세탁기, 냉장고 등 대형 가전 구매고객에게는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5% 할인과 신세계 상품권도 증정한다.
풍성한 사은품과 고객참여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이번 정기세일 기간 방문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첫 주말(금~일)동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J.린드버그 고급 스포츠백을 선착순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5%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신세계 앱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식품·생활 인기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앱 실행 후 스폐셜 앱 프라이스 교환권을 받은 고객에게는 필립스 헤어컬과 운현궁 면 카페트를 각각 29,000원에, 활전복 4마리를 9,800원에 일일 한정 판매한다.
신세계 센텀시티 정건희 점장은 “봄 정기세일은 연중 세일 참여 브랜드가 가장 적은만큼 세일 내내 다양한 대형행사를 전진 배치해 집객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특히 봄 시즌을 맞아 소비 심리가 회복 조짐을 보이면서 이를 이어가기 위해 대형 행사를 세일 초반부터 집중시켜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